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무보증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아이젠카 렌터카 인기


입력 2015.11.30 00:01 수정 2015.11.30 09:57        스팟뉴스2
ⓒ아이젠카 ⓒ아이젠카
현대인들은 일보다 가족들과 여가 생활을 보내는 것을 선호한다. 그렇다보니 자동차 선택기준도 바뀌고 있다. 가족여행이나 캠핑을 위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오프로드가 가능한 자동차를 많이 선호하는 추세다.

승용차보다 높은 가격을 이루는 SUV가 선호 되고 있지만 가격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크다는 게 소비자들의 목소리이다. 이러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 장기렌탈(貸與)시장은 더욱 부각되고 있다. 신차장기렌탈(貸與)은 초기 비용이 없이 계약을 진행하여 자동차를 탈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다. 차량 금액의 10%를 계약금으로 걸어야 하는 할부 구매나 보증금과 선수금이 요구 되는 오토리스 보다 훨씬 경제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게 소비자들의 이야기이다.

과거 사업자들의 전유물로 생각되었었는데 지금은 개인고객들까지도 그 영역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개인 장기렌탈(貸與) 고객들의 이용 수는 법인장기렌탈(貸與)의 이용수보다 더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비용처리를 위하여 사업자가 많이 이용하던 장기렌탈(貸與)에 대한 인식이 많이 좋아지면서 그 혜택을 개인고객들도 이제야 누리기 시작했다.

지금까지는 렌터카 번호판에 대하여 많은 거부감을 느꼈지만 렌트 산업이 활성화 되고 작은 물건들까지 빌려 쓰기 시작하면서 고가인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은 합리적인 소비로 생각하기 시작한 것이다.

현재는 개별소비세 인하로 차량 가격이 하락했다. 연말까지 일시적인 하락이라 이제 한달 남짓 남은 시간동안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하지만 장기렌탈(貸與)은 출고시를 기준으로 할인이나 가격이 다시 책정되기에 최대한 이번 년도 안에 차량을 인도 받는 것이 월렌트료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방법이다.

장기렌트카는 무보증으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초기 비용의 여유가 있다면 보증금이나 선수금을 이용하는 것이 월 렌트료를 줄일 수 있다. 보증금은 계약이 만료되면 돌려받는 금액이며 선수금은 돌려받을 수 없다. 그렇기에 선수금이 월 렌트료를 더욱 많이 하락 시키지만 총 비용을 생각해보면 보증금을 넣는 게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방법이다.

이에 “아이젠카”는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 볼 수 없는 KT금호렌터카(롯데렌터카), 레드캡렌터카, AJ렌터카, cnh프리미어,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캐피탈, 하나캐피탈, 홈쇼핑 렌트카의 리스와 렌트카 상품을 비교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오토리스와 장기렌탈(貸與)자동차회사의 특판, 계약만료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 중에 있다,

현재 아이젠카는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인기 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그랜저HG, LF쏘나타, 올 뉴 투싼,스타렉스, 아반떼, 제네시스), 기아자동차(K3, K5, K7,K9 스포티지R, 올 뉴 쏘렌토, 올 뉴 카니발), 쉐보레(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트렉스, 캡티바, 올란도, 다마스, 라보), 르노삼성(SM3네오, SM5노바, SM7노바, QM3, QM5), 쌍용자동차(티볼리, 렉스턴W, 코란도C, 투리스모),등이 있다.

수입차로는 BMW(320D, 520D, 730D, 740D, X1, X3, X4, X5, X6), 아우디(A3, A4, A5, A6, A7, A8, Q3, Q5, Q7), 폭스바겐(뉴 비틀, 폴로, 뉴골프, 뉴제타, 파사트, 뉴CC, 페이톤, 티구안, 투아렉), 벤츠(더 뉴 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C220, E200, S350), 미니(컨트리맨, 클럽맨), 재규어(XF, XJ), 랜드로버(디스커버리4, 레인지로버), 포드(포커스, 머스탱, 이스케이프), 등 전차종이 가능하다.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가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탈(貸與)을 추천 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젠카에서는 비교견적시 무보증(보증금 없는)으로 개인, 법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견적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전화상담은 아이젠카 홈페이지(http://www.izencar.com/)나 대표번호 1544-6412 번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스팟뉴스2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2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