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호 결혼 "어린 나이에 결혼 결심한 진짜 이유"


입력 2015.11.28 14:40 수정 2015.11.28 14:41        김명신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가 28일 연상의 여자친구와 결혼할 예정인 가운데 심경 고백이 이목을 끌고 있다. ⓒ 아이웨딩네티웍스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가 28일 연상의 여자친구와 결혼할 예정인 가운데 심경 고백이 이목을 끌고 있다. ⓒ 아이웨딩네티웍스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가 28일 연상의 여자친구와 결혼할 예정인 가운데 심경 고백이 이목을 끌고 있다.

동호는 한 매체를 통해 "좋은 짝을 만난 만큼 빨리 결혼하고 싶었다"며 "예전부터 빨리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신부를 정말 사랑한다"고 말했다.

22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하게 된 이유에 대해선 "만날 때부터 둘이 잘 된다면 결혼했으면 한다는 얘기를 들었다. 부모님이 반대하셨지만 이제 준비가 됐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예비신부에 대해선 "만난 지 1년 반 정도 됐다"며 "여자친구도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동호는 "연애 기간이 짧을 수 있지만 서로 차근차근 준비했다"며 "어린 나이에 결혼을 결심했는데 둘이 얼마나 사랑하는지 굳이 말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고 했다.

앞서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측은 "동호와 예비 신부는 약 3개월 전부터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며 "다음 달 결혼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차근차근 결혼 준비 과정을 밟고 있다"며 "신랑과 신부의 웨딩촬영 화보와 함께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알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2008년 아이돌그룹 유키스 멤버로 데뷔한 동호는 이후 영화,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2013년 10월 팀에서 탈퇴하고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