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영어교육전문가 라이언킴, 김성주 '가요광장' 탑팀 합류


입력 2015.11.26 13:36 수정 2015.11.26 13:39        이종진 객원기자
라이언킴. ⓒ 김성주 가요광장 홈페이지 라이언킴. ⓒ 김성주 가요광장 홈페이지

에듀테이너 라이언킴(영어교육전문가)이 KBS COOL FM 김성주 가요광장 탑팀에 합류한다

라이언킴은 27일 KBS COOL FM 김성주의 가요광장 탑팀에 출연해 학부모의 조기 교육과 관련한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김성주의 가요광장 ‘TOP TEAM’은 각 분야의 국내 대표 전문가들이 출연해 청취자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해주는 코너다.

고민을 의뢰한 청취자는 6세 어린아이의 학부모로써 영어에 관심이 많은 아이의 영어공부 방법 및 실생활에서 영어를 접근할 수 있는 방법과 관련해 상담을 요청했다.

한편, 케이엠에듀(KMEDU, 대표 박수형) 소속이자 소원영어의 대표원장인 라이언킴은 'G20 Business Summit'에서 HSBC, Standard Chated, Nestle 등의 의장기업을 포함한 총 8개 글로벌 기업 CEO들의 통역 및 의전 일정을 조율한 영어 교육전문가다.

영어 서적 '영어 스피킹 대박표현 사전', '퇴근 후 30분 영어 비밀 과외', 'NEAT BIBLE' 등을 발간했고, 메가스터디의 리스닝 교재를 10권 이상 출간한 저자 겸 영어 교육전문가로 유명하다.

이종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종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