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석준·고영빈·강필석, 12월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입력 2015.10.10 11:24 수정 2015.10.10 17:10        이한철 기자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캐스팅이 공개됐다. ⓒ 오디뮤지컬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캐스팅이 공개됐다. ⓒ 오디뮤지컬

두 남자의 우정과 성공을 그린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가 3년 만에 재공연된다.

공연제작사 오디컴퍼니는 12월 1일 백암아트홀에서 개막하는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에 이석준, 고영빈, 강필석, 김종구, 홍우진, 조강현 등 6명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가 그의 소중한 친구와 함께 과거와 현재의 기억을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100분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단 두 명의 배우가 펼치는 흡인력 있는 연기와 감성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음악, 동화책 속 서재를 그대로 재연한 무대, 환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가슴 따뜻한 스토리는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2010년 초연 당시 오디컴퍼니 신춘수 대표가 프로듀서이자 연출을 맡아 화제가 됐다.

순수하고 엉뚱하면서도 친구에 대한 깊은 마음을 감춰둔 앨빈 역에는 이석준, 김종구, 홍우진이 출연하며, 순수했지만 어른이 되며 까칠한 인물로 변한 토마스 역에 고영빈, 조강현, 강필석이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