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시세끼-어촌편2' 차승원 유해진화? 나PD 생각은


입력 2015.10.10 08:09 수정 2015.10.10 08:10        스팟뉴스팀
'삼시세끼-어촌편2' 차승원 유해진 ⓒ tvN '삼시세끼-어촌편2' 차승원 유해진 ⓒ tvN

나영석 PD가 tvN '삼시세끼-어촌편2'에 출연하는 차승원과 유해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달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DMS빌딩에서는 tvN '삼시세끼-어촌편2'(이하 '삼시세끼')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나영석 PD, 신효정 PD, 김대주 작가가 참여했다.

나영석 PD는 "차승원이 유해진화 됐다"며 "시즌 1에서 악착같은 안주인 차승원, 그게 피곤해 바깥으로 도는 바깥양반 유해진의 모습을 보였다면, 2편 되니까 차승원이 유해진에 많이 교화돼 '대충 해먹자'는 모습을 보였다"고 말했다.

그러다 보니 달라진 점은 요리가 훨씬 소박해졌다는 점. 나영석 PD는 "차승원의 욕심 때문에 1편에서의 요리가 화려했다면 2편에서의 요리는 훨씬 소박해졌다. 재료가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만든다"며 "그러다보니 시간이 많이 남아서인지 차승원이 1편과 달리 섬 생활을 느껴간다. 요리만이 아닌 섬에 더 가까워진 차승원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9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2'는 지난해 선보인 첫 번째 시즌에 이어 자급자족 어촌 생활의 묘미를 맛깔나게 담아내고 있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