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컴백 태연, 핫팬츠 입고 과감한 포즈 '파격'


입력 2015.10.07 14:21 수정 2015.10.07 16:03        스팟뉴스팀
소녀시대 태연이 첫 솔로 데뷔곡 'I'(아이)가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올킬한 가운데 태연의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하이컷 소녀시대 태연이 첫 솔로 데뷔곡 'I'(아이)가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올킬한 가운데 태연의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하이컷

소녀시대 태연이 첫 솔로 데뷔곡 'I'(아이)가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올킬한 가운데 태연의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태연은 최근 발간된 하이컷 화보에서 핫팬츠를 입고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태연은 특유의 풋풋한 이미지를 벗고 섹시한 고양이 같은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태연의 신곡 '아이'는 멜론, 지니,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벅스, 몽키3 등 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데뷔 앨범은 영국의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LDN Noise), 유명 작곡팀 줌바스(Joombas), 프로듀싱 그룹 모노트리(MonoTree), 힙합 뮤지션 버벌진트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참여했다.

태연은 오는 8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2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