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개리 엉덩이녀 심경 고백 "개리가 예쁘다고 칭찬"


입력 2015.10.07 12:46 수정 2015.10.07 12:46        김명신 기자
모델 이승미가 개리 뮤직비디오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 개리 '엉덩이' 캡처 모델 이승미가 개리 뮤직비디오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 개리 '엉덩이' 캡처

모델 이승미가 개리 뮤직비디오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승미는 비엔티와의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개리의 ‘엉덩이’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사연을 언급, “야하고 선정적인 소재라 부담이 많았다. 하체 노출을 할 뻔 했는데 다행이 바스트 정도만 노출해도 된다고 하여 출연 결정을 내렸다. 상대 배우를 옛날 남자친구라고 생각하고 자기최면을 걸었다. 개리씨도 촬영장에 방문했는데 예쁘다고, 잘한다고 계속 칭찬해 주셔 어렵지 않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어릴 때는 연기를 할 수 있는 여건이 안됐었다.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주변 여건이 조성되면서 본격적으로 준비하게 됐다. 자존심이 있어 대충 하고 싶지는 않다. 모델 일을 약 10년 했다. 이제는 연기로 또 한 번 끝장을 보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킬빌’에 우마서먼, ‘엽기적인 그녀’의 전지현 같이 캐릭터가 도드라지는 역할이 탐난다”고 의욕을 내비치기도 했다.

연기 롤모델로는 전도연을 꼽으며 “배우라는 타이틀은 쉽게 얻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연기하는 사람’이라고 알아주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 시간이 오래 걸리겠지만 두렵지 않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평소 몸매관리 비법에는 “골격이 크면 발레를 적극 추천한다. 세 번 받고 나서 다리라인, 팔라인이 확실히 달라졌다”면서 “식단 조절이 필요한 시기에는 샐러드, 아보카도, 계란 위주의 식단을 지킨다”고 팁을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