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송종국-박잎선 이혼, 박잎선 파격 노출 송종국 '충격'


입력 2015.10.07 01:00 수정 2015.10.06 23:06        스팟뉴스팀
송종국-박잎선 부부의 이혼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KBS2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송종국-박잎선 부부의 이혼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KBS2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송종국-박잎선 부부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박잎선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박잎선은 지난해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데뷔작 '눈물'속 노출 연기와 관련 남편 송종국의 반응을 전했다.

박잎선은 '눈물'에 대해 "10대들이 방황하는 영화였는데 노출이 살짝 있었다. 영화 채널에서 나오면 남편이 보지 못하게 채널을 빨리 돌리다가 결국은 나중에 같이 봤었다"고 했다.

박잎선은 "그 일 이후 송종국이 한 달간 충격에 휩싸였다"고 고백했다.

6일 한 매체에 따르면 송종국과 박잎선이 최근 법원에 이혼 서류를 접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몇달 전부터 갈등을 빚어 별거 생활을 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송종국과 박잎선은 MBC '일밤-아빠 어디가'를 통해 딸 지아, 아들 지욱과 함께 단란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어 이혼 소식이 충격을 준다.

박잎선과 송종국은 지난 2006년 결혼했다. 송종국은 지난 2005년 이혼 후 두 번째 이혼을 하게 됐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