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담요에 쌓여 차에 갇힌 아기 구했더니...


입력 2015.10.04 15:12 수정 2015.10.04 15:13        스팟뉴스팀

델리시아 "생후 수개월 된 아기와 매우 비슷한 크기 경찰 오해할 만 해"

경찰이 밀폐된 자동차 안에 갓난아기가 갇혀있다는 신고를 받고 차를 부숴 아기를 구출한 결과, 아기를 닮은 인형인 것으로 드러났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화면 캡처 경찰이 밀폐된 자동차 안에 갓난아기가 갇혀있다는 신고를 받고 차를 부숴 아기를 구출한 결과, 아기를 닮은 인형인 것으로 드러났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화면 캡처

경찰이 밀폐된 자동차 안에 갓난아기가 갇혀있다는 신고를 받고 차를 부숴 아기를 구출한 결과, 아기를 닮은 인형인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이 보도한 바에 따르면 영국 웨스트미들랜드에서 길을 지나던 한 행인이 “아기가 담요에 쌓인 채 차에 갇혀있다”고 경찰에 신고, 이후 경찰이 차문을 부수고 아기를 구출한 결과 담요에 쌓인 ‘인형’으로 밝혀졌다.

당시 경찰은 주인과 연락이 닿지 않자 차 문을 부수고 ‘아기’를 구출했다. 이어 ‘아기’를 들어 올려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담요를 풀자, 실제 아기와 꼭 닮은 인형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차 주인의 자니 델리시아(20)는 차량으로 돌아와 산산이 부서진 차를 마주하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갓난아기를 꼭 닮은 그 인형은 내 동생 자니 레트레이(10)의 것”이라며 “그 인형은 생후 수개월 된 아기와 매우 비슷한 크기로 경찰들이 오해를 할 수 있었으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차문을 부수고 ‘아기’를 구출한 경찰은 차주인 델리시아에게 수리비 명목으로 90파운드(약 17만원)를 지급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