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니, 주노' 김혜성 교통사고, 정밀 검사 예정


입력 2015.09.27 16:34 수정 2015.09.27 16:35        스팟뉴스팀

주차 후 휴식 중 과속 차량이 들이받아...

지난 26일 교통사고를 당한 배우 김혜성. ⓒ데일리안 지난 26일 교통사고를 당한 배우 김혜성. ⓒ데일리안
'제니, 주노'로 데뷔한 영화배우 김혜성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김혜성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 측은 지난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혜성이 주차 후 휴식 중이던 차량을 다른 차량이 충돌 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혜성이 타고 있던 차량은 후미가 심각하게 파손돼 폐차처리 했으며 김혜성은 목과 허리 부상으로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사고 당시 김혜성이 탑승했던 차에는 김혜성 뿐만 아니라 담당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가 함께 타고 있었고 이들 역시 치료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혜성은 오는 10월16일부터 방송되는 tvN의 새 코미디 프로그램 '콩트앤더시티'에 출연을 앞두고 있었다.

△다음은 김혜성 교통사고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혜성 배우 소속사 나무엑터스입니다. 오늘 새벽 일어난 교통사고 관련해 공식입장 보내드립니다

당시 촬영 대기로 인해 주차 구역 내에 주차 후 휴식을 취하고 있던 중 과속 차량에 의해 충돌이 일어났습니다.

차량 후미가 심각히 파손돼 폐차처리 됐으며 김혜성 배우는 목과 허리에 부상으로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동승자는 담당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로 이들 역시 정밀 검사 및 치료 예정입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