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빠를 부탁해' 이덕화, 역대급 딸바보 행동 '깜짝'


입력 2015.09.04 17:28 수정 2015.09.04 17:28        스팟뉴스팀
중견 배우 이덕화가 역대급 딸바보의 면모를 뽐낸다.ⓒSBS 중견 배우 이덕화가 역대급 딸바보의 면모를 뽐낸다.ⓒSBS

중견 배우 이덕화가 역대급 딸바보의 면모를 뽐낸다.

6일 방송되는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첫 촬영을 마친 이덕화 이지현 부녀의 모습이 공개된다.

4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덕화는 1972년 공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집에서 리얼한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덕화는 한국의 제임스딘이라 불릴 정도로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는 달리, 막내딸 이지현 앞에서는 꼼짝도 못할뿐더러 앙탈을 부리는 딸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고.

이덕화는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딸이 선물해 준 커플 운동화를 챙겨 신거나, 딸에게 잔소리를 들어도 실실 웃기만 하는 등 평소 브라운관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행동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하게 된 이덕화는 촬영을 위해 집안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에 적응하지 못하고 어색해했다.

이덕화는 "난 리얼리티 예능에 제약이 많은 사람이다. 이경규, 조재현처럼 일어나자마자 바로 카메라 앞에 설 수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덕화 이지현 부녀의 첫 번째 이야기는 6일 오후 4시 50분 '아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