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시세끼' 박신혜, 옥택연도 춤추게 하네요


입력 2015.09.04 21:45 수정 2015.09.04 16:30        부수정 기자
케이블채널 tvN '삼시세끼 정선편'의 안방마님 박신혜가 옥순봉과 안방극장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한다.ⓒtvN 케이블채널 tvN '삼시세끼 정선편'의 안방마님 박신혜가 옥순봉과 안방극장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한다.ⓒtvN

이번에도 '박신혜 효과'다.

케이블채널 tvN '삼시세끼 정선편'의 안방마님 박신혜가 옥순봉과 안방극장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한다.

4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하는 '삼시세끼 정선편' 17회에서는 박신혜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박신혜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옥수수를 손질하는 고된 시간이나 더운 여름 뜨거운 아궁이에서 요리하는 도중에도 환한 미소를 띠고 있어 눈길을 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특히 박신혜는 이날 일을 시작하려 하면 폭우가 쏟아지고, 잠시 후 다시 맑아지는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웃으며 옥수수를 수확하고 식사 준비를 도왔다는 후문.

제작진은 "녹화 당시 궂은 날씨가 이어져 옥수수를 수확하기 힘든 상황인데도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박신혜가 함께 웃고 떠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현장 분위기를 공개했다.

무엇보다 박신혜로 인해 한층 파워풀해진 옥택연의 모습 등 사랑스러운 '박신혜 효과'가 안방극장을 설레게 할 것이라고 제작진은 전했다.

4일 오후 9시 45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