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녀사냥' 쌈디가 밝힌 '성공률 100%' 헌팅팁


입력 2015.09.04 23:00 수정 2015.09.04 16:29        부수정 기자
래퍼 쌈디가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헌팅 기술을 공개했다.ⓒJTBC 래퍼 쌈디가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헌팅 기술을 공개했다.ⓒJTBC

래퍼 쌈디가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헌팅 기술을 공개했다.

최근 '마녀사냥' 녹화에 참여한 쌈디는 "사람들이 나를 다 아니까, 굳이 번호를 직접 달라고 하지 않는다. 자연스럽게 '다음에 파티할 때 한 번 같이 놀자'고 한다"고 말했다.

쌈디는 이어 또 하나의 '헌팅 노하우'를 밝히며 "이렇게 하면 전화번호는 쉽게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헌팅 비법을 듣던 MC들이 존경의 눈빛을 보내자, 쌈디는 "이건 불순한 의도가 있는 게 아니라 파티 있으면 부를 테니 앞으로 즐거운 나날을 보내자는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신동엽이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느냐"고 묻자, 쌈디는 "없다"고 강조했다.

MC들이 "파티로 유혹하는 건 힙합 문화권 안이라 가능한 것 같다"고 하자 쌈디는 "힙합을 하게 해줘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쌈디는 시종일관 거침없는 발언을 쏟아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4일 오후 11시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