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디오스타' 전진 우결 재출연? "'우결' 그분과..."


입력 2015.09.03 08:04 수정 2015.09.03 08:05        스팟뉴스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전진이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언급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전진이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언급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전진이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언급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2일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남자다잉 못 먹어도 고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임창정, 가수 전진, 자이언티, 황치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진은 MC들에게 "어떤 질문이든 다 대답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이에 MC들은 "'우결'"에 다시 출연할 생각 있느냐"고 물었고, 전진은 잠시 고민하더니 "이렇게 셀 줄은"이라며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모습을 본 임창정이 의아해하자 MC 김구라는 "예전에 '우결' 찍은 친구랑 사귀었다"고 폭로했고, 임창정은 "대박사건"이라고 반응했다.

하지만 전진은 이에 "알았잖아요!"라고 발끈했다. 임창정은 전진에게 "연기 좀 하자!"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