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디오스타' 전진 우결, 이시영에 봉변…무슨 일?


입력 2015.09.03 07:18 수정 2015.09.03 08:05        스팟뉴스팀
신화 멤버 전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멤버 전진이 출연했던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이 회자되고 있다.MBC '우리 결혼했어요' 화면 캡처 신화 멤버 전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멤버 전진이 출연했던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이 회자되고 있다.MBC '우리 결혼했어요' 화면 캡처

신화 멤버 전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멤버 전진이 출연했던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이 회자되고 있다.

전진은 이시영과 함께 '우결'에 출연한 바 있다. 과거 방송에서 전진의 가상부인 이시영은 전진을 위해 건강주스를 만들었다.

이시영은 통마늘 네 개를 넣고 건강주스를 만들었다. 그러나 이를 안 전진은 잔을 바꿨고, 이를 몰랐던 이시영은 자신이 만든 마늘주스를 마셨다.

이시영은 마늘주스를 먹자마자 맞은 편에 앉아 있던 전진에게 음료를 뿜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전진과 이시영은 '우결' 출연 이후 교제했지만, 공개 열애 6개월 만에 헤어졌다.

'라디오스타'에서 전진은 "어떤 질문도 받아낼 자신이 있다"고 했고, MC들은 "다시 '우결'을 할 생각 있느냐?"고 물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자 전진은 당황하며 "이렇게 셀 줄은 몰랐다"라며 난감해 했다. 이에 임창정이 궁금해 하자 김구라는 "예전에 '우결' 찍은 친구(이시영)랑 사귀었다"고 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