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성경 외모 비하 "셀카는 뽀샤시 어플 덕분"


입력 2015.09.02 14:52 수정 2015.09.02 15:20        스팟뉴스팀
'치즈인더트랩'에 캐스팅된 이성경 외모 비하 발언이 주목을 받고 있다. ⓒ 이성경 SNS '치즈인더트랩'에 캐스팅된 이성경 외모 비하 발언이 주목을 받고 있다. ⓒ 이성경 SNS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이 tvN '치즈인더트랩'에 캐스팅된 가운데, 그의 외모 콤플렉스가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이성경은 지난해 방송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토킹 미러'에서 "둥근 얼굴과 낮은 코, 크지 않은 눈, 넓은 미간까지 단점이 많다"라며 자신의 외모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이어 이성경은 "메이크업으로 가리고 그림을 그려도 안 예쁘다"며 한숨을 내쉰 뒤, 셀카가 잘 나오는 비결은 "뽀샤시 어플과 얼짱 각도, 화장발 덕분"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누리꾼들은 "대체 얼마나 더 예뻐야 하는 걸까" "저 정도면 상위 2% 이내" "누구나 외모에 불만이 있는 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성경은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극 중 백인호(서강준)와는 남매인 백인하로 분한다.

유정(박해진)과는 어렸을 때부터 오랫동안 알고 지낸 인하는 미모를 내세워 양다리, 세 다리는 기본이며, 이기적이고 게으른 성격에 욱하는 성질까지 갖춘 통제 불능 캐릭터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