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식사하셨어요 홍진영 여행, 과거 남궁민 '곤돌라 키스' 떠올라


입력 2015.08.30 23:24 수정 2015.08.30 23:32        데일리안=스팟뉴스팀
우결 홍진영 남궁민.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우결 홍진영 남궁민.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식사하셨어요 홍진영 과거 남궁민 '곤돌라 키스'

30일 오전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홍진영이 여행을 떠난 가운데 과거 배우 남궁민과의 여행 중 했던 곤돌라 키스도 새삼 관심을 모은다.

지난 1월 2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홍진영 남궁민 가상부부가 정동진 해돋이를 보기 위해 여행을 떠났다.

이날 청량리역에 도착한 홍진영은 역무원에게 특유의 애교 섞인 인사를 건넸다.

이를 본 남궁민은 "다른 남자한텐 까칠하게 굴어라"며 볼멘소리를 했다.

남궁민은 예의 있으면서 까칠하게 인사하는 법을 홍진영에게 가르쳐 줘 웃음을 자아냈다.

또 남궁민은 "마카오에서 곤돌라 키스할 때 기분 어땠냐"고 물었고, 홍진영은 "기억이 나질 않는다. 다시 한 번 해야 할 거 같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홍진영은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것에 대해 여유롭게 1박 2일 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들뜬 모습이었다.

홍진영은 "사실 행사나 공연을 가도 이렇게 즐길 시간이 없다. 항상 공연장 바로 옆에 차를 세워두고 공연을 하고 다시 돌아온다"고 즐길 여유가 없는 빡빡한 스케줄에 대해 털어놓았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