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리텔 박지우, 최여진과 섹시 시스루 호흡 ‘격렬 몸놀림’


입력 2015.08.30 19:01 수정 2015.08.30 19:04        데일리안=스팟뉴스팀
과거 호흡을 맞췄던 마리텔 최여진 박지우. MBC ‘댄싱 위드 더 스타2’ 방송화면 캡처 과거 호흡을 맞췄던 마리텔 최여진 박지우. MBC ‘댄싱 위드 더 스타2’ 방송화면 캡처

'마이리틀텔레비전' 박지우 채널에 ‘댄싱 위드 더 스타2’ 우승자 최여진이 깜짝 출연한 가운데 네티즌들은 과거 방송에서 섹시한 시스루를 입고 호흡을 맞췄던 때를 떠올리고 있다.

2012년 5월 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2'에서 최여진·박지우 커플은 블랙 시스루를 입고 섹시커플로 변신해 열정적인 삼바 공연을 선보였다.

최여진은 은색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한 검은 시스루 드레스로 완벽한 몸매를 과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찔하게 드러낸 등과 다리가 더욱 눈길을 모았다.

제시카 고메즈와 짝을 이뤄 인기몰이를 했던 파트너 박지우는 삼바 특유의 격렬한 몸놀림과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춤사위로 완벽에 가까운 무대를 연출했다.

한편, 최여진은 29일 방송된 MBC '마리텔' 19회 박지우 채널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댄스 스포츠 마스터 '마리텔' 박지우는 최여진을 초대했고, 화려한 차차차로 모르모트PD 등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