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복면가왕, 케이크 주희 꺾은 밤에 피는 장미 정체 신효범? 기타맨 정체는??


입력 2015.08.30 16:36 수정 2015.08.30 16:38        데일리안=스팟뉴스팀
복면가왕 케이크 주희.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복면가왕 케이크 주희.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복면가왕 케이크 주희 꺾은' 밤에 피는 장미 정체 '신효범?'

복면가왕 케이크 주희 근황이 화제인 가운데 밤에 피는 장미 정체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는 11대 가왕 자리를 놓고 1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밤에 피는 장미'는 '축하해요 생일케이크'와 맞붙었다. 판정단 투표 결과, 1표 차이로 밤에 피는 장미가 2라운드에 진출했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밤에 피는 장미 정체는 신효범"이라고 예상했다. 신효범은 1989년 1집 앨범 '사랑을 누가'로 데뷔했으며 "난 널 사랑해" 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복면가왕 기타맨 정체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려욱, 인피니트 성규, 엑소 첸 등으로 예상하고 있다.

기타맨은 지난 23일 방송에서 '어메이징 척척박사'를 67대 32로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척척박사의 정체는 배우 정상훈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연예인 판정단은 기타맨 정체에 대해 '100% 가수다'라고 추측했다. 판정단 김창렬은 '아이돌이며, 인피니트 성규'로 예측하기도.

판정단 김구라도 기타맨의 개인기를 본 후 "기타맨은 아이돌이 맞다. 인기가 많은 아이돌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목소러가 미성인 것을 보아 슈퍼주니어의 려욱일 것 같다"고 추측했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