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서지수 루머유포자, 알고 보니 모두 거짓말 '충격'


입력 2015.08.27 10:57 수정 2015.08.27 10:57        김명신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서지수 복귀설이 제기된 가운데 그의 루머 관련 사건이 재조명 되고 있다. ⓒ 울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러블리즈 서지수 복귀설이 제기된 가운데 그의 루머 관련 사건이 재조명 되고 있다. ⓒ 울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러블리즈 서지수 복귀설이 제기된 가운데 그의 루머 관련 사건이 재조명 되고 있다.

A씨와 B씨는 서지수의 루머를 온라인에 유포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 검찰은 이들을 약식 기소했으며 벌금을 부과했다.

한 매체에 따르면, 검찰은 공소장에 "피고인은 피해자를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해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냈으며 피해자의 명예를 훼손했다"고 적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 서지수씨 루머에 대한 수사 결과, 피고소인 A씨와 미성년자 B씨를 허위사실 유포로 각각 벌금형 구약식 기소 및 소년보호사건 송치했다"고 밝혔다.

또 "공소장에는 피고인은 피해자를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해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왔으며 피해자를 명예를 훼손했다. 이는 단순 명예훼손뿐만이 아닌 서지수씨와 관련된 인터넷상의 루머가 사실무근일 뿐만 아니라 한 개인을 비방할 목적의 허위사실로서 도를 넘는 행위임을 법적 절차를 통해 확인한 결과"라고 덧붙였다.

이어 "기나긴 고통 끝에 허위사실 유포 및 비방행위에 대한 이번 수사결과로 사건의 종지부를 찍게 됐다. 울림은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온-오프라인상의 사실과 다른 악의적 명예훼손 행위에 대해서 엄중하고 강력하게 대처할 것이라는 입장을 전해드린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서지수는 데뷔를 앞두고 온라인상에서 데뷔 전 사생활 관련 루머에 휩싸였고 소속사 측은 해당 사건을 서울 마포경찰서에 의뢰했다.

사건을 담당한 서울서부지방검찰청과 수원지방검찰청 안산지청은 서지수 관련 루머를 온라인상에 유포한 이들에게 벌금형 구약식 기소 및 소년보호사건 송치 결정을 내렸다.

서지수는 데뷔 직전 이번 악성 루머 건으로 팀에서 빠지며 오랜 고통의 시간을 보냈다.

한편 걸그룹 러블리즈가 완전체 8명의 모습을 담은 컴백 스포일러를 공개, 서지수가 합류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