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용석 심경 고백 "이보영 닮은 아내를 두고..."


입력 2015.08.24 12:25 수정 2015.08.24 12:26        김명신 기자
강용석의 불륜설에 다시 불을 지핀 가운데, 강용석의 아내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JTBC 썰전 캡처
강용석의 불륜설에 다시 불을 지핀 가운데, 강용석의 아내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JTBC 썰전 캡처

강용석의 불륜설에 다시 불을 지핀 가운데, 강용석의 아내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강용석은 과거 방송된 JTBC '썰전-독한 혀들의 전쟁'에서 아내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강용석은 이보영의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자 "47Kg 시절 우리 와이프아 닮았다"며 "2005년 '어여쁜 당신'에 나올 때 장인어른이 일주일에 한 번씩 전화해 '어쩜 쟤는 우리 딸하고 닮았냐'고 할 정도였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날 공개된 강용석의 아내는 이보영 못지않은 빼어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강용석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심경 고백을 했다.

23일 블로그에 “별 일 없이 하루가 지났습니다. 전쟁날 것처럼 호들갑을 떨었건만 남과 북의 최고위급은 10시간의 마라톤 회의도 모자라서 오늘도 회의를 계속해 나가고 있군요”라며 서두를 시작했다.

이어 강용석은 “늦여름 밤에 어울릴 앨범”이라며 한 재즈 앨범을 추천한 뒤 “미국과 중국의 사이에 껴서 생존을 고민하는 21세기 한국에 살고 있는 여러분과 저 참 고달프다”면서 지리학 관련 책을 소개했다.

그는 “특히 인생이 피곤하고 힘든 20, 30대 청춘들은 저를 보며 힘을 내시라”며 “(제가) 무슨 신의 눈 밖에 난 시지프스도 아닌데 뭔가 좀 해보려고 고생고생해서 산중턱 넘어 애써 올라갔다 싶으면 쪼르륵 미끄러져 바닥에서 다시 시작해야 된다”고 털어놨다.

네티즌들은 "강용석 심경", "강용석 안타깝다", "강용석 다시 시작하시길" 등 의견을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