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개인회생자대출 급전 필요시 유용하게 이용 가능 안전 정보


입력 2015.08.06 00:03 수정 2015.08.05 16:39        데일리안 =스팟뉴스팀
ⓒAT캐피탈 ⓒAT캐피탈
개인파산은 개인이 채무를 더 이상 갚을 수 없는 상황이 되었을 때 이 채무자가 돈 갚을 능력이 안 된다고 법원의 판결이 나온 것이 개인파산이며 파산선고 후 개인의 경제적 재기를 위해 새 출발기회를 주기 위한 제도로서 채무에 관하여 변제의 책임을 면제하는 것을 면책이라 한다. 보통 파산과 면책은 동시에 신청하게 된다.

개인회생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파탄에 직면하고 있는 개인채무자로서 장래에 고정적이고 반복적으로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가 3년 내지 5년 동안 일정한 금액을 변제하면 나머지 채무의 면제를 받을 수 있는 절차이다.

이렇듯 개인회생자나 파산면책자는 쌓인 채무를 면제 받을 수 있는 특징 때문에 조건에 충당하는 사람들이 많은 신청을 해온 걸로 조사되지만 또 다른 면에서는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고 신용카드를 사용 할 수 없는 불편한 점들도 볼 수 있다. 매일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들의 경우 이 같은 상황에 어깨만 무거워 지고 있다.

즉,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면서 가정이 있는 사람들은 생활비나 자녀의 대학 등록금, 창업자금 마련,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들을 마련하기 위해 대출을 받는데 어려움이 따른다.

이 같은 상황의 사람들이나 신용이 낮은 직장인들을 주 대상으로 사기행각을 일삼는 불법 사기도 기승이다. 개인회생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로 고객들을 모아 개인신용도를 높여야 한다며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선이자, 선입금을 요구, 체크카드와 통장을 우편발송을 요구 하는 등의 수법으로 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대출을 받기 전에 안전한 업체인지 확인이 필요하다.

많은 대출 업체 들 중에서 개인회생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을 보다 나은 조건으로 제시하고 있는 AT캐피탈은 대출 전문 업체로서 고객들에게 이 같은 서비스들을 신속하게 제공해 왔다. 개인회생자대출은 인가확정 후 진행가능하고, 파산면책자대출은 면책확정 3개월 경과자여야 하며,

이외에도 AT캐피탈은 소득이 확인되지 않는 소액대출, 신용대출 ,여성대출, 주부대출과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직장인신용대출, 등 폭 넓은 서비스를 신용도에 변동 없이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식 상담을 우선적으로 내보이고 있다.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개인회생자대출 등의 조건과 자격 및 서류 등에 더 자세히 문의를 하려면 무료상담전화(1670-3510)를 이용하면 된다.(온라인:http://www.atcapital.co.kr/?cm_id=news_0806)

스팟뉴스2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2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