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슈퍼디바' 도은영 사망 충격…사인은 극비?


입력 2015.08.04 22:07 수정 2015.08.04 22:09        김명신 기자
슈퍼디바 가수 도은영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사인이 알려지지 않아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 tvN 슈퍼디바 캡처 슈퍼디바 가수 도은영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사인이 알려지지 않아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 tvN 슈퍼디바 캡처

슈퍼디바 가수 도은영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사인이 알려지지 않아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 tvN '슈퍼디바' 출신 가수 도은영 사망과 관련해 가수 연규성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노래를 너무나 잘하는, 정말 아끼고 사랑하던 동생 도은영이 어제 하늘나라로 갔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오디션박스 때부터 함께 노래했던 은영이가 가수로서의 새 출발을 위해 제 노래 '슬픈노래'를 리메이크하여 녹음도 다 해놓고 뮤비도 다 찍고 이제 발표만을 남기고 있었는데 며칠 전에도 만나 밝게 웃으며 함께 녹음하고 했는데 정말 믿기질 않는다"며 "은영이를 사랑하고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 은영이가 편하게 갈수 있도록 명복을 빌어 달라. 장례식장은 안양 샘 병원 장례식장이다. 너무 슬픈 오늘이다"고 안타까워 해싿.

도은영은 2005년 MBC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 OST '기도할게요'로 데뷔했다. 2007년 디지털 앨범 '카르멘'을 발표한 후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2012년 tvN '슈퍼디바 2012'에 깜짝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네티즌들은 "도은영 사망 원인이 뭐야", "도은영 사망 안타깝네요", "도은영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 의견을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