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용팔이' 김태희가 잠든 VIP 병동, 초호화 세트장?


입력 2015.08.02 06:44 수정 2015.08.02 06:45        스팟뉴스팀

'용팔이' 김태희가 잠든 VIP 병동, 초호화 세트장?

'용팔이' 김태희가 잠든 VIP 병동 ⓒ SBS '용팔이' 김태희가 잠든 VIP 병동 ⓒ SBS

SBS 드라마 '용팔이'의 초호화 세트장이 화제다.

SBS 새 수목드라마 '용팔이' 측은 1일 김태희가 연기하는 재벌 상속녀 한여진이 잠들어 있는 한신병원 12층 VIP 플로어를 공개했다.

최상위 계층에 속한 사람들에게만 이용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지는 게 바로 한신병원 VIP 플로어. 병원이라기보다는 최고급 호텔을 연상케 하는 이곳에서는 철저한 보안유지 속 소수의 선택 받은 자들만의 요지경 세상이 펼쳐진다.

돈으로 안 되는 게 없는 세상에서 사회적 지위와 교양으로 얼굴을 가린 상류층 사람들의 감추고 싶은 치부가 의료행위라는 결코 민낯을 감출 수 없는 영역에서 철저히 공개되기 때문.

한신병원을 소유한 한신그룹의 제1상속녀 여진의 깊고도 오랜 수면 상태 역시 이와 무관치 않다. 12층 VIP 플로어 내에서도 제한구역에 위치한 여진의 방은 그야말로 파리 새끼 한 마리도 얼씬거릴 수 없는 특급시설로 이곳에서 여진은 깊은 잠에 빠져있다. 그룹 경영권과 막대한 재산을 가로채려는 오빠에 의해 강제적으로 식물인간 상태에 놓인 경악할 만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

이 같은 모습은 12층 VIP 플로어를 압축적으로 보여주는 설정으로, '왕진 의사'를 키워드로 하는 드라마에서 최상위 계층이 모인 신세계로 또 다른 의미의 왕진을 온 외과의사 태현(주원)의 휴머니즘 가득한 활약상이 펼쳐진다.

이에 제작진은 12층 VIP 플로어의 초호화 환경을 구현하려 미술과 세트에 각별한 공을 기울였다. 특히 여진이 누운 제한구역 방은 최첨단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특별한 모습으로 기대해도 좋다는 후문이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