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토요타, 오는 8월부터 매월 첫 금요일 시승행사 열어


입력 2015.07.29 17:35 수정 2015.07.29 17:36        윤정선 기자

최신 출시 모델 위주로 매월 첫 번째 금요일 시승행사 진행

LEXUS NX300h ⓒ한국토요타 LEXUS NX300h ⓒ한국토요타

한국토요타가 커넥트 투(CONNECT TO) 공간을 활용해 매월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한국토요타는 오는 8월부터 매월 첫 번째 금요일에 시승행사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 @커텍트 투'(Lexus Amazing Driving @ CONNECT TO)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CONNECT TO는 렉서스 구매 희망 고객들을 위해 지난해 10월 문을 열었다. 일일 평균 1000여명이 방문하는 등 잠실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행사 대상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을 방문한 렉서스 구매희망 고객이다. 렉서스 전시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월 10팀의 고객을 선정한다.

선정된 고객은 CONNECT TO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시승 전 해당모델에 대한 간단한 교육을 받은 후 도심과 고속도로 등 다양한 조건에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시승 후에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한 식사와 간단한 기념품도 제공한다.

시승 차종은 다양한 렉서스 하이브리드와 퍼포먼스 모델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매월 바뀐다. 오는 8월 모델은 지난해 10월 렉서스 최초의 컴팩트 SUV로 국내 출시된 렉서스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NX300h와 역시 올해 2월 렉서스 최초의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착된 NX200t다.

렉서스 관계자는 "앞으로 렉서스 최신 출시 모델을 우선적으로 'Lexus Amazing Driving @CONNECT TO' 에 투입할 계획"이라며 "CONNECT TO와 함께 '모든 순간에 감동을 주는' 렉서스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올리는 데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시승 프로그램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