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정호 홈런에 '공서영 돌직구' 재조명


입력 2015.07.29 14:42 수정 2015.07.29 15:51        데일리안=스팟뉴스팀

강정호 홈런에 '게이설' 재조명

강정호 홈런이 터지면서 과거 방송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XTM 방송화면 캡처 강정호 홈런이 터지면서 과거 방송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XTM 방송화면 캡처

강정호(28·피츠버그)가 29일(한국시각) 정상급 마무리를 상대로 역전 결승 홈런을 때리며 이목을 끌어당기고 있는 가운데 ‘야구 여신’ 공서영 아나운서가 강정호를 향해 던졌던 돌직구 질문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XTM ‘워너B 담벼락 토크’에서는 넥센서 활약 중이던 강정호 인터뷰를 담았다.

당시 인터뷰 도중 공서영 아나운서는 “돌직구 하나만 날리겠다”며 “진짜 게이냐”고 물어 강정호를 당황케 했다.

강정호는 동료들과 자연스런 스킨십으로 ‘오해(?)’를 낳은 데다 상의 노출 의상을 즐겨 입어 ‘강게이’라는 별명이 붙었기 때문이다.

강정호는 “게이 아니다. 여자 좋아한다”고 해명했고, 공서영 아나운서도 “해명의 기회를 주기 위해 질문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정호는 이날 역전 결승 홈런을 터뜨리며 승리를 이끌었다.

강정호는 미국 미네소타주 타깃필드서 열린 ‘2015 MLB’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원정경기에 5번 타자 겸 유격수로 선발 출전, 9회 결승 홈런 포함 4타수 2안타 1타점 1사구를 기록했다.

7-7 맞선 9회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타석에 들어선 뒤 미네소타 마무리 글렌 퍼킨스의 시속 135㎞짜리 슬라이더를 통타, 비거리 132m의 초대형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시즌 6호.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