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집밥 백선생' 백종원, 미니 만능간장 '환상 비주얼'


입력 2015.07.29 08:27 수정 2015.07.29 08:28        부수정 기자
'집밥 백선생' 백선생 백종원이 싱글족을 위한 미니 만능간장 레시피를 공개했다.tvN '집밥 백선생' 화면 캡처 '집밥 백선생' 백선생 백종원이 싱글족을 위한 미니 만능간장 레시피를 공개했다.tvN '집밥 백선생' 화면 캡처

'집밥 백선생' 백선생 백종원이 싱글족을 위한 미니 만능간장 레시피를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4화에서 소개됐던 만능간장 AS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백종원은 만능간장 레시피를 다시 알려주겠다며 싱글족들을 위한 미니 만능간장 레시피를 새롭게 선보였다.

백종원은 앞으로는 소주잔, 커피잔 등으로 일상생활에서 구하기 쉬운 것들로 계량하겠다고 했다. 작은 소주컵을 준비한 손호준은 백종원 대신 미니 만능간장을 제조하기 시작했다.

백종원 표 미니 만능간장 레시피는 간단하다. 소주컵 기준으로 간장 6컵 설탕 1컵 고기 3컵을 넣고 끓이면 된다. 백종원은 "불을 켜기 전에 고기를 저어서 풀어줘야한다. 끓어오르면 바로 고기가 뭉쳐버린다"고 조언했다.

이후 백종원은 만능간장의 업그레이드 버전도 선보였다. 포인트는 파기름 만능간장. 백종원은 "만능간장에 파기름을 넣으면 더욱 강력해진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