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주택금융공사, 부산국제금융연수원과 업무협약


입력 2015.07.28 17:52 수정 2015.07.28 17:55        김해원 기자

주택금융 수준별 교육 과정 개설

연수 프로그램 개발 등 업무 협력

김재천 주택금융공사 사장(오른쪽)과 이장영 부산국제금융연수원(한국금융연수원장 겸직)원장이 28일 부산시 부산국제금융센터 주택금융공사 본사에서 주택금융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주택금융공사 김재천 주택금융공사 사장(오른쪽)과 이장영 부산국제금융연수원(한국금융연수원장 겸직)원장이 28일 부산시 부산국제금융센터 주택금융공사 본사에서 주택금융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주택금융공사

주택금융공사는 부산국제금융연수원과 주택금융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연수원 내 주택금융 특화 수준별 교육 과정 개설해 주택금융 전문인력을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또 연수 프로그램 개발과 내실화를 위한 실무자간 협의체 구성과 최신 금융트렌드 및 대내외 환경 변화에 관한 상호 정보 교류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양 기관은 지속적인 교류협력, 최신 금융트렌드 공유를 위한 실무협의체를 정례화하기로 하는 등 협업,연계,통합을 통한 정부3.0 맞춤형 서비스를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김재천 사장은 “오늘 협약을 계기로 세계 최고 수준의 주택금융 전문성을 확보해 국민 모두가 ‘품질 높은 주택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장영 원장도 “공사가 명실상부한 ‘글로벌 주택금융 리더’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적극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김해원 기자 (lemir050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해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