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송승헌, 배용준-박수진 결혼식 사진 공개…'달달'


입력 2015.07.28 08:51 수정 2015.07.28 08:52        부수정 기자
배우 송승헌이 지난 27일 결혼한 배용준과 박수진 부부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송승헌 트위터 배우 송승헌이 지난 27일 결혼한 배용준과 박수진 부부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송승헌 트위터

배우 송승헌이 지난 27일 결혼한 배용준과 박수진 부부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송승헌은 28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축하 축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소를 짓고 있는 배용준 박수진 부부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송승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27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양가 친척과 지인이 모인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150석 정도의 소규모로 진행됐으며 사회는 류승수가 축가는 가수 박진영, 더원, 신용재가 맡았다.

연예인 하객으로는 두 사람의 소속사 동료인 김수현, 주지훈, 박서준, 인교진, 이현우 등을 비롯해 박수진이 속한 연예계 사모임 '하미모'의 멤버가 참석했다.

배용준은 식장에 들어서기 전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글을 올려 "이제 한 가정의 가장으로도 잘 해내겠습니다. 행복한 모습 자주 전할게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소속사 대표와 소속 배우인 배용준 박수진 커플은 지난 5월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교제 5개월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