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은우 결별' 박한별 이정진 사진 공개 "하필 이 때..."


입력 2015.07.07 13:47 수정 2015.07.07 13:49        김명신 기자
배우 박한별이 정은우와 결별한 가운데 이정진과의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 박한별 SNS 배우 박한별이 정은우와 결별한 가운데 이정진과의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 박한별 SNS

배우 박한별이 정은우와 결별한 가운데 이정진과의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박한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정진의 저주를 정글에서 내리시더니, 박한별의 저주를 필드에서 받는 중. 내가 더 잘 칠거야"라는 글과 함께 배우 이정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박한별과 이정진은 필드 위에서 골프 복장을 착용한 채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이 사진은 박한별이 이미 정은우와 헤어진 후에 찍은 사진으로 보여 밝은 표정의 박한별의 모습이 더욱 관심을 끌었다.

박한별과 이정진은 SBS ‘정글의 법칙’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에도 각별한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박한별과 정은우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연인 사이를 정리하고 결별하기로 했다”고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지난해 12월 공식 커플이 된지 7개월 만이다.

네티즌들은 "박한별 정은우 결별", "박한별 정은우 결별 정글 갔다와서 헤어졌나보네", "박한별 정은우 이정진 하필 이 시점에서..." 등 의견을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