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인뮤지스, 핫팬츠 입고 섹시 칼군무…'파격+아찔'


입력 2015.07.05 11:15 수정 2015.07.05 11:16        스팟뉴스팀
걸그룹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혜리 민하 소진 금조)가 신곡 '다쳐(Hurt Locker)'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나인뮤지스 안무 연습 연상 화면 캡처 걸그룹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혜리 민하 소진 금조)가 신곡 '다쳐(Hurt Locker)'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나인뮤지스 안무 연습 연상 화면 캡처

걸그룹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혜리 민하 소진 금조)가 신곡 '다쳐(Hurt Locker)'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5일 나인뮤지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다쳐'의 안무 연습 영상은 팬들의 관심을 이끌며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 올라와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나인뮤지스는 핫팬츠를 입고 각선미를 뽐내며 '열쇠 춤', '차인뮤지스 춤' 등 포인트 안무를 소화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신곡은 퍼포먼스가 핵심"이라며 "컴백 전부터 칼군무를 연습했다. 시원한 여름에 딱 맞는 뜨거운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신곡 '다쳐'는 나쁜 남자의 모습에 마음을 다친 여자가 독하게 변해간다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세련된 팝 사운드로 무장한 댄스곡이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2일 스페셜 썸머 앨범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9MUSES S/S EDITION)'을 발매하고 다양한 방송과 예능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