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차종 상관없이 신용제약 덜 받는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 스마트축은행


입력 2015.07.05 13:00 수정 2015.07.05 14:51        스팟뉴스팀
ⓒ넥서스네트웍스 ⓒ넥서스네트웍스
스마트저축은행 수탁법인 (주)넥서스네트웍스 (저축은행중앙회수탁법인등록번호 1-556-2382)스마트저축은행 준법감시인심의필 2015-03-01

전체적인 경제상황을 살펴보면 ‘8대 주력 수출 품목 리스트’로 알려진 자동차, 조선·해양, 스마트폰, 석유화학, 디스플레이, 정유, 철강, 반도체 등이 위기에 직면한 상황이다. 우리나라 수출액 실적이 69개월 만에 최악의 상황까지 온 것이다. 이미 수출정책은 반세기 이상 이어오면서 한국경제의 버팀목이 돼온 것이라 외면할 수 없는 실정인 것이다.

더불어 사회 부문에서도 취업이 되지 않는 상황 속에 지난 3월 취업자 수 증가폭이 최저치를 기록했다고 한다. 통계청에서 발표한 ‘3월 고용동향’에 의하면 2013년 5월(26만5000명)이후 최저수준을 보이는 것이다. 더불어 15~29세의 실업률은 10.7%로 전체 연령대 실업률(4.0%)보다 두 배 이상 높았다.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는 이 같은 청년실업률 사태에 “시장으로 유입되는 청년층 실업률 증가가 계속되면 성장잠재력 측면에서 바람직하지 않다.”라고 말하였다.

사회와 경제부문의 기강이 침체기를 겪고 있는 실정이라 서민들의 생활도 녹록지 않다. 모아둔 돈이 있다면야 급한 상황을 모면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큰돈을 갑자기 마련하기란 쉽지 않다. 이럴 경우 요즘 뜨고 있는 스마트저축은행 넥서스 자동차담보대출을 문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스마트저축은행에서 선보인 Credit Scoring System은 보다 편리한 금리 대출시스템을 보유하였고 스마트저축은행의 수탁법인인 넥서스네트웍스는 이 같이 고객이 신뢰하면서 이용 할 수 있는 최적의 대출상품을 내보이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자동차대출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은 자신의 재직상태와 신용등급이 저조하여 은행권 등에서 내세우는 대출조건에 충족하지 않아도 사용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들이 많은데 스마트저축은행 넥서스의 중고 자동차담보대출은 이 같은 조건들을 까다롭게 요구하지 않는다. 본인 소유의 자동차만 있으면 입고하지 않는 방식으로 대출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저축은행 공식수탁법인인 넥서스네트웍스만의 대출 업계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의 개인정보보호안전에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물론 소비자에게 정직한 자동차대출 상품만을 제공하겠다는 확신을 보이고 있다. 2004년 식 이후의 차량이어야 하고 별도의 수수료는 없으며 서류들을 미리 준비해두면 당일대출도 가능하다. 자신에게 최적화 된 금리를 스마트저축은행 넥서스의 전문 상담원과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으로도 대출상담문의가 가능하다.

그리고 스마트저축은행 공식수탁법인인 넥서스네트웍스의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은 보다 까다롭지 않은 대출조건으로 안전하고 정확한 정보만으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다.(상담전화:1670-0549) (http://www.nexusnw.co.kr/?cm_id=news_0705)

스팟뉴스2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2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