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넥슨, EA 니드포스피드 엣지 국내 출시


입력 2015.07.01 16:45 수정 2015.07.01 16:48        이호연 기자

‘니드포스피드’최신 엔진 활용한 물리 효과 구현

국내 서비스 판권 획득, 마케팅 전반 서비스 제공

ⓒ넥슨 ⓒ넥슨

넥슨은 일렉트로닉아츠(EA)의 개발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의 신작 온라인 레이싱 게임 ‘EA™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글로벌 게임시장에서 ‘EA스포츠 피파 온라인3’의 개발로 인정 받은 스피어헤드의 신작 레이싱 게임이다. 니드포스피드의 최신 엔진(니드포스피드 라이벌)을 바탕으로 실사와 같은 그래픽과 뛰어난 물리 효과를 구현하도록 개발 중이다.

니드포스피드는 세계적인 슈퍼카들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계약으로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국내 서비스 판권을 획득하고, 향후 마케팅 등 사업 전반에 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정헌 넥슨 본부장은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니드포스피드 시리즈의 차기작을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온라인 레이싱 게임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개발력을 가진 스피어헤드와 협력해 국내 레이싱 게임 시장에 활력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한수정 EA코리아 대표는 “넥슨과 다시 한번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협업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출시를 위한 준비 단계부터 실제 서비스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