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소속사 부인하면 디스패치 '열애설' 오보인가?


입력 2015.07.01 16:20 수정 2015.07.01 16:34        김명신 기자
디스패치는 1일 이종석과 박신혜가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 인스타일 디스패치는 1일 이종석과 박신혜가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 인스타일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디스패치는 1일 이종석과 박신혜가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더불어 여느 열애 보도와 마찬가지로, 4개월 동안 단둘이 데이트 하는 모습과 더불어 007을 방불케 하는 차량 이동, 세컨카 데이트 등 조목조목 사진에 담아 이들의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특히 이종석과 박신혜가 3개월 동안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다는 내용과 더불어 지난 3월 패션지 인스타일 촬영을 위해 영국에 머물렀고 4월에는 이종석이 얼루어 화보 촬영차, 박신혜가 절친 서효림과 휴가차 하와이를 방문했다고 구체적 일정을 덧붙였다.

늦은 밤 차 안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면서 데이트 중인 모습을 포착하는 가 하면, 서울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만나는 모습 등을 사진에 담아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박신혜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이종석과 열애 아니다. 해외여행 사진 역시 광고 촬영차 방문 당시 사진이다. 근거없는 이야기"라고 발끈했다. 이종석 측 역시 "허물없이 지내는 사이다. 절대 연인사이가 아니다"고 부인했다.

앞서 이종석과 박신혜는 1월 종영한 ‘피노키오’에서 커플로 출연해 달달한 케미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네티즌들은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부인",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디스패치 추가 사진 공개하나",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날 만 했지", "소속사는 다 부인하지 않나. 그럼 사진들은 뭔데" 등 의견을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