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보성 최홍만, 공개훈련 3탄 “7월에 의리 응원!”


입력 2015.06.30 14:33 수정 2015.06.30 14:34        데일리안 스포츠 = 안치완 객원기자

김보성 최홍만, 최근 오피셜짐에서 공개 훈련

김보성 최홍만 의리 ⓒ 로드FC 김보성 최홍만 의리 ⓒ 로드FC

‘의리 파이터’ 김보성과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이 로드FC의 오피셜짐인 압구정짐에서 공개 합동 훈련을 진행했다. 김보성과 최홍만은 스파링 상대가 돼주며 서로의 훈련을 도왔고, 컨디션도 체크했다.

훈련이 끝난 뒤에는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최홍만은 김보성의 실력에 대해 “전혀 어설프지 않았어요. 자연스러웠습니다”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고, 김보성은 “이번에 내가 7월 달에 응원 갈 거니까. 최홍만 파이팅! 의리!”라며 최홍만을 응원했다. 최홍만에 “의리!”를 외치며 이날 훈련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최홍만과 김보성이 소속되어 있는 로드FC는 7월 2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로드FC 024 IN JAPAN’을 개최한다.

'로드FC 024 IN JAPAN'은 7월 25일 오후 7시부터 수퍼액션에서 생중계 된다. 한, 중, 일, 동남아시아 전역, 미국, 캐나다 등 40여 개국에 중계된다. 티켓은 현재 일본 사이트인 로손티켓(http://l-tike.com), 티켓피아(http://ticket.pia.jp), 이플러스(http://eplus.jp)에서 예매 가능하다.

안치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안치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