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성형지적 일침' 서유리 흑역사…"같은 사람 맞아?"


입력 2015.06.02 21:37 수정 2015.06.02 21:37        김명신 기자
서유리의 흑역사로 꼽히는 '열파참' 영상이 주목을 받으며 재조명 되고 있다. ⓒ 서유리 SNS 온라인 커뮤니티 서유리의 흑역사로 꼽히는 '열파참' 영상이 주목을 받으며 재조명 되고 있다. ⓒ 서유리 SNS 온라인 커뮤니티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이 언급한 '열파참'이 화제를 모으면서 서유리의 흑역사로 꼽히는 '열파참' 영상이 주목을 받으며 재조명 되고 있다.

온라인 상에는 과거 로즈나비란 이름으로 던파(던전 앤 파이터)걸로 활동하던 당시의 서유리가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금과는 많이 다른 외모로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것.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사전녹화에서 백종원은 자신의 방송에 방문해 준 서유리에게 까르보나라를 만들어줬다.

서유리가 시식을 하던 중 백종원은 채팅창에 올라온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변, "무슨 참 쓰시면 안돼요. 그건 매너가 없는 거예요"라고 말했다.

그런데 이 순간 서유리는 몸을 채 가누지 못하고 웃음을 터뜨렸고 백종원은 "그런 거 하면 안 되지. 나도 그 날은 몰라서 그랬던거지"라고 언급했다.

백종원은 "서유리씨 지금 다른 얘기한거에요. 열 나신다고요? 파는 안 넣습니다"고 급수습에 나섰지만 서유리는 웃음을 멈추지 못했고 백종원은 "국수 먹다 웃으면 코로 나와요"라고 덧붙여 웃음도 자아냈다.

한편 서유리는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성형이 무슨 내 인생을 바꿔. 아이고 남의 인생 그렇게 함부로 말씀하시는 거 아닙니다요. 아직 어린 분인 듯. 좀 더 나이 들면 자연스레 터득하시겠죠"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다시금 말하지만 중독수준으로 한 것도 아니고 2008년 이미 성우 공채 전에 끝났어요. 내 자신을 꾸밀 줄 전혀 몰랐던 어린 시절에 후회는 없지만 굳이 못나온 사진들만 가지고 물고 늘어지는 건 좀 그렇네요"라고 덧붙였다.

서유리는 또 "사람의 심리란 자기가 믿고 싶은 대로 믿기 마련. 하지만 그것도 정도껏. 자신의 신념이 누군가에게 피해로 돌아간다면 안 되겠죠"라면서 글을 마무리했다.

네티즌들은 "서유리 대박", "서유리 열파참이 뭐길래?", "서유리 성형은 사실 아닌가" 등의 의견을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