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카드, 삼둥이 스티커 인증샷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5.29 18:40 수정 2015.05.29 19:40        윤정선 기자

가장 많은 '좋아요' 받은 고객에게 신형 맥북 제공

국민 귀요미 삼둥이와 인증샷 이벤트 ⓒ하나카드 국민 귀요미 삼둥이와 인증샷 이벤트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삼둥이 스티커 부착 인증샷 이벤트를 벌인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정해붕)는 올바른 운전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삼둥이 행복운전 캠페인'의 하나로 '국민 귀요미 삼둥이와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6월21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지난 2월 '삼둥이 행복운전 스티커' 8만장을 제작하고, 고객에게 무료로 나눠주며 삼둥이 행복운전 캠페인을 벌인 바 있다.

우선 삼둥이 행복운전 스티커를 보유한 고객은 하나카드 홈페이지(hanacard.co.kr)를 통해 오는 6월2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자동차 등에 부착된 삼둥이 스티커 인증사진을 찍어 개인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등에 올린 후 게시물 URL을 하나카드 페이스북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인증사진을 하나카드 페북에 사진 댓글로 바로 올려도 된다.

스티커를 받지 못한 고객은 오는 6월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참여 즉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인증사진 댓글 가운데 가장 많은 '좋아요'를 얻은 고객 1명에게는 최고 인기상으로 신형 맥북을 선물한다.

톡톡 튀는 인증사진을 올린 고객에게는 아이디어상으로 제주 하얏트리젠시 호텔 숙박권(1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객실 바우처(2명),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 내한공연 VIP석 2매(4명), 카카오프렌즈 튜브 쿠션(5명) 등을 선물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참여상으로 스타벅스 아이스레모네이드를 제공한다.

서지은 하나카드 브랜드관리팀 차장은 "6월초까지 약 12만명의 고객에게 '삼둥이 행복운전 스티커'가 제공될 것"이라며 "다양한 고객 참여행사로 삼둥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확산시켜 건강한 생각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