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쿠팡, '제시카 알바' 기저귀 국내 단독 런칭


입력 2015.05.28 11:22 수정 2015.05.28 14:12        김영진 기자

어니스트 컴퍼니 제품 한국 단독 런칭...150여종 이상의 유아용품, 생활용품 판매

쿠팡은 28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헐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창립한 어니스트컴퍼니와 국내 단독 런칭을 발표하는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서 쿠팡의 김범석 대표, 제시카 알바, 어니스트컴퍼니 CPO 크리스토퍼 개비건이 쿠팡맨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쿠팡 쿠팡은 28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헐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창립한 어니스트컴퍼니와 국내 단독 런칭을 발표하는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서 쿠팡의 김범석 대표, 제시카 알바, 어니스트컴퍼니 CPO 크리스토퍼 개비건이 쿠팡맨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쿠팡
헐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의 패션 기저귀로 유명한 어니스트 컴퍼니의 제품을 이제 쿠팡의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쿠팡은 28일 오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헐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공동 창업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니스트 컴퍼니' 제품을 한국에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쿠팡은 기저귀를 포함한 유아동 제품 분야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제품 수와 '로켓배송'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어니스트 제품의 단독 런칭 역시 쿠팡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일환이다.

쿠팡 김범석 대표는 "건강하고 자연 친화적인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는 어니스트 컴퍼니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단독으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제 쿠팡을 통해 어니스트 제품들을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팡맨이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쿠팡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상상하는 것, 원하는 것 모두를 제공하는 이커머스로 발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아동 분야 제품 확대를 위해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와의 제휴를 강화하고, 엄마들이 믿고 구매하며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는 쿠팡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제시카 알바는 "한국을 대표하는 이커머스 기업이자, 모바일 시장 1위인 쿠팡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시장의 성공적 진출은 물론, 향후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쿠팡은 한국 이커머스 최대 규모의 물류 인프라와 쿠팡맨이라는 자체 배송인력을 갖춘 유일한 기업으로, 판매부터 배송까지 모든 부분에서 우리의 지향점을 실현해 줄 최고의 파트너"라고 말했다.

쿠팡은 어니스트 컴퍼니의 대표 제품인 친환경 패션 기저귀를 비롯해 샴푸, 컨디셔너, 비누, 립밤, 주방세제, 아로마 캔들, 패션 잡화 등 150여종 이상의 유아용품 판매를 26일부터 시작했다.

미국에서도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제품 개발, 생산 과정과 정서적 발달에 도움을 주는 뛰어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어니스트의 제품력과 쿠팡의 빠르고 안전한 로켓배송 서비스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쿠팡은 단독 런칭을 기념해 친환경 패션 기저귀를 구매하고 응원 댓글을 달면 총 4명을 선정해 원하는 패턴의 제품 1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