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송중기 제대 소감 "군 생활 가장 큰 힘? 걸그룹 아닌..."


입력 2015.05.26 11:31 수정 2015.05.26 11:38        스팟뉴스팀
배우 송중기가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소감을 밝혔다. ⓒ 연합뉴스 배우 송중기가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소감을 밝혔다. ⓒ 연합뉴스

배우 송중기가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소감을 밝혔다.

송중기는 26일 오전 8시 강원도 고성군 22사단에서 전역 신고를 했다. 송중기는 팬들을 향해 거수경례를 한 후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병장 송중기입니다"라며 인사했다.

송중기는 "이렇게 멀리까지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늦은 나이에 군대에 가서 걱정이 많으셨을 텐데 부모님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송중기는 또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하는 군 생활인데 연예인이라 관심을 받은 것 같다. 걱정이 많았는데 팬들이 보내주는 소포 하나하나가 큰 힘이 됐다.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군 생활에 대해서는 "힘든 점은 별로 없었다. 강원도 고성이라는 곳을 태어나 처음 와봤다. 이렇게 최전방에서 장병들이 고생하고 있는 줄은 처음 알았다. 최전방에서 복무한 게 제 인생에서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 배우고 가는 게 많다"고 설명했다.

송중기는 이어 "아침에 일어나서 뛰고 운동하다 보니까 얼굴도, 체력도 좋아진 것 같다. 또 피부 걱정을 많이 했는데 화장품을 많이 바르다 보니 괜찮다"고 말했다.

송중기는 복귀작으로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선택했다. 상대 역은 송혜교다.

그는 "기대되는 작품"이라며 "드라마로 훌륭한 모습, 꼭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