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11월 아빠 되는 박지성…레전드로 올드트래포드 복귀


입력 2015.05.23 10:40 수정 2015.05.23 10:47        데일리안 스포츠 = 박시인 객원기자

다음달 바이에른 뮌헨과의 레전드 매치 출전 예정

페이스북 계정 통해 오는 11월 출산 소식도 알려

오는 11월 출산을 앞둔 박지성이 맨유 레전드 경기에 출전한다. ⓒ 데일리안 오는 11월 출산을 앞둔 박지성이 맨유 레전드 경기에 출전한다. ⓒ 데일리안

박지성(34)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레전드 자격으로 올드 트래포드의 잔디를 밟는다.

맨유는 22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박지성이 맨유와 바이에른 뮌헨의 레전드 매치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박지성은 "올드 트래포드에 다시 뛸 수 있으리라 생각하지 못했다"라며 "다시 돌아올 수 있게 돼 기쁘다. 내가 PSV 아인트호벤에 돌아갔을 때 에드윈 반 데 사르, 마크 판 봄멜과는 만났다. 그러나 맨유를 떠난 이후 루이 사하는 한 번도 보지 못했다. 나의 옛 동료들과 다시 만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맨유와 뮌헨의 레전드 매치는 ‘레드 하트 유나이티드(Red Heart United)’라는 주제로 다음달 14일 맨유 홈구장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진다.

맨유는 캡틴 브라이언 롭슨을 필두로 반 데 사르, 폴 스콜스, 야프 스탐, 앤디 콜, 드와이트 요크, 루이 사하, 로니 욘센, 데니스 어윈, 리온 더블린, 리 마틴, 박지성 등이 출전한다.

뮌헨에서는 발터 유간스, 마르쿠스 바벨, 올리커 크루저, 다니엘 판 포바위턴, 니코 코바치, 디트마르 하만, 지오바니 엘버, 파울로 세르지오, 로이 마카이 등이 나선다.

한편, 박지성은 소속사 JS파운데이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저희 부부에게 만두가 생겼습니다. 만두는 11월에 태어날 저희 아이의 태명입니다"라고 밝혔다.

박지성은 "임신 4개월에 접어든 (김)민지와 그 속에서 자라고 있는 만두는 모두 건강합니다. 덕분에 정말 큰 행복을 느끼며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박시인 기자 (asd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박시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