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서킷에 선 레이싱 모델 김다온, 섹시한 반역 꿈꾼다


입력 2015.04.28 20:52 수정 2015.04.28 20:58        스팟뉴스팀

지난 25일 KSF 1차전 통해 서킷 데뷔…짜릿한 첫 경험

5월 22~24일 송도 도심 서킷서 더 섹시한 자태 뽐낼 듯

섹시 레이싱 모델 김다온이 지난 26일 영암 서킷에 처음으로 섰다. ⓒ신장호 포토그래퍼 섹시 레이싱 모델 김다온이 지난 26일 영암 서킷에 처음으로 섰다. ⓒ신장호 포토그래퍼

김다온에게는 첫 서킷이었지만 긴장하거나 위축되는 것 없이 그녀는 자신의 폭발적인 섹시미를 한껏 과시했다. ⓒ신장호 포토그래퍼 김다온에게는 첫 서킷이었지만 긴장하거나 위축되는 것 없이 그녀는 자신의 폭발적인 섹시미를 한껏 과시했다. ⓒ신장호 포토그래퍼

"처음 서킷에 나서기 전까지는 '너무 떨어서 내가 떠는 걸 사람들이 다 보면 어쩌나'하고 걱정했어요. 그런데 서킷에 들어서자마자 긴장해서 떨리는 것과는 다른 묘한 흥분으로 가슴이 떨리는 걸 느끼기 시작했고, 이내 속에서부터 뜨거운 무엇인가 솟구쳐 오르더니 서킷이 나의 세상이 된 기분이었어요."

미코 출신 레이싱 모델, 폭발적인 볼륨의 소유자로 뭇남성들의 가슴을 잡아 흔드는 마성의 섹시 모델...김다온을 수식하는 말은 무척 많다. 그런데 지난 25일부로 김다온에게는 또 하나의 수식어가 생겼다. 바로 '서킷의 요정'. '서킷의 섹시 카리스마'.

그 동안 각종 국내 내로라는 모터쇼에서 숨막힐 듯 치명적인 완벽 몸매와 초특급 미모를 자랑하던 김다온이 마침내 본격적인 메이저 모터 스포츠의 세계로 뛰어든 것이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 전속 레이싱 모델인 김다온은 열전에 임하는 선수들에게도 가장 아름답고 편안한 조력자 역할을 제대로 했다. ⓒ이충용 포토그래퍼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 전속 레이싱 모델인 김다온은 열전에 임하는 선수들에게도 가장 아름답고 편안한 조력자 역할을 제대로 했다. ⓒ이충용 포토그래퍼

지난 25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2015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 1차전에서 김다온은 짜릿한 첫 경험을 했다. 국내 최강 레이싱팀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의 전속 레이싱 모델로 서킷에 첫발을 디딘 것이다.

"이 보다 훨씬 작은 규모의 스쿠터 레이싱이나 카트 레이싱을 구경할 때도 그 속도감에 놀라면서 신나고 재밌었는데, 엄청난 굉음을 내며 질주하는 자동차들의 레이싱을 보니 정말 가슴이 터져버릴 것 같은 흥분을 느꼈어요."

김다온이 '서킷 데뷔'를 하던 이 날은 특별한 날이었다. 국내 최정상 레이싱 선수이면서 MBC '무한도전'의 레이싱 멘토로도 유명한 인디고의 오일기 선수가 개인 통산 100번 째 경기에 출전한 것이다. 국내에서는 5번째 대기록으로, 김다온은 자신이 속한 인디고의 간판 선수가 대기록을 달성하는 것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었던 것이다.

게다가 이 날 김다온과 마찬가지로 인디고팀에 입단한 후 첫 경기에 나셨던 서주원 선수는 개막전의 우승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뤘다. 마치 김다온의 서킷 데뷔를 환영하듯, '서킷의 요정'이 된 김다온 때문에 그런 겹경사가 치러진 듯한 느낌이 들 정도였다.

"진짜 첫 경기 맞아?" 다른 동료 레이싱 모델이나 레이서들은 김다온의 여유로운 섹시함에 놀라워 했다. ⓒ조정수 포토그래퍼 "진짜 첫 경기 맞아?" 다른 동료 레이싱 모델이나 레이서들은 김다온의 여유로운 섹시함에 놀라워 했다. ⓒ조정수 포토그래퍼

이제 1차전을 화려하게 수놓은 김다온은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인천 송도 도심 서킷에서 열리는 KSF 2차전을 벅찬 가슴으로 기다리고 있다. ⓒ김다온 이제 1차전을 화려하게 수놓은 김다온은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인천 송도 도심 서킷에서 열리는 KSF 2차전을 벅찬 가슴으로 기다리고 있다. ⓒ김다온

"시작이 너무 좋았어요. 이런 분위기로 10월 6차전까지 우리 팀이 계속 이겼으면 좋겠어요. 내 서포트를 받고, 또 그 우승자들의 옆에서 환호와 찬사를 함께 받으며 너무 짜릿한 첫 경기를 마칠 수 있었어요."

김다온의 두번째 서킷은 인천 송도 도심 서킷이다.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는 폭발적인 스피드의 세계 한 복판에 김다온은 당당히 서 있게 된다. 영암이나 인제 스피디움 보다 훨씬 많은 사람이 스피드의 현장과 함께 김다온을 지켜볼 것이다.

"더 멋지고 예쁜, 그리고 우리 팀이 더 돋보일 수 있는 섹시함으로 무장해 모터 스포츠 팬들 앞에 당당하게 설 거예요. 레이싱 모델은 모터 스포츠의 꽃이라고 하는데, 전 사람들의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강력한 아름다움으로 모터 스포츠가, 그리고 우리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이 실력이든 그 무엇이든 한국 최고가 되는데 함께 할 거예요."

'너의 시작은 창대하였으나 끝은 더욱 창대하리라.' 김다온은 성경의 말씀을 거스르는 '섹시한 반역'을 꿈꾸고 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