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일모직, 백마부대 휴게실에 '북카페' 조성


입력 2015.04.28 10:35 수정 2015.04.28 10:41        이강미 기자

CEO 및 임직원 도서 500권 기증 … 북 카페 주변 화단 조성도

제일모직 리조트·건설부문은 28일 경기도 일산 육군 9사단 백마부대 전차대대에 '북 카페(Book Cafe)'를 새롭게 조성하고, 도서 500권을 기증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날 북 카페를 찾은 제일모직 직원들과 전차대대 병사들이 함께 책을 보고 있다. ⓒ제일모직 제일모직 리조트·건설부문은 28일 경기도 일산 육군 9사단 백마부대 전차대대에 '북 카페(Book Cafe)'를 새롭게 조성하고, 도서 500권을 기증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날 북 카페를 찾은 제일모직 직원들과 전차대대 병사들이 함께 책을 보고 있다. ⓒ제일모직
제일모직 리조트·건설부문은 28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육군 9사단 백마부대 전차대대에서 ´북 카페(Book Cafe)´ 현판식을 열고 도서 500권을 기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판식에는 제일모직 허진옥 건설사업부장(전무)과 백마부대 엄규용 전차대대장(중령)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백마부대의 특성을 살린 ´마Good간(마인드를 굿하게 만드는 공간)´이라는 이름의 북 카페는 기존에 병사들이 휴게실로 사용하던 공간이다.

제일모직이 건설업의 특성을 살려 직접 내부 공간 설계부터 시공까지 전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24평 규모의 북 카페 내부는 병사들이 자유롭게 앉아 책을 읽을 수 있는 오픈형 공간과 프라이빗 공간으로 나뉘어 있으며 친환경 소재의 카펫을 설치했다.

제일모직은 앞으로도 군부대의 시설 환경과 조경 개선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강미 기자 (kmlee502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강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