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나영 '결혼 사진' 공개 "손발이 간질간질"


입력 2015.04.28 03:05 수정 2015.04.28 03:11        스팟뉴스팀
김나영 결혼 ⓒ 김나영 SNS 김나영 결혼 ⓒ 김나영 SNS

방송인 김나영이 제주도 결혼식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7일 김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을 올린 소감과 함께 제주도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영은 흰 원피스를 입고 머리 장식을 한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소박하면서도 김나영 특유의 감각이 느껴지는 웨딩 패션이다.

김나영은 "2년 조금 모자란 시간 동안 한결같은 모습으로 제 옆에서 응원해 주는 짝꿍이 있습니다. 오늘 저는 그 짝꿍과 아내, 남편이 되는 결혼식을 하러 제주도에 왔습니다"라며 "평소 함께 어울리던 즐거운 저희의 친구 열 명과 함께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옷을 차려입고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저녁을 먹으며 그들 앞에서 결혼 약속을 하려 해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아무렇지도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오묘한 기분에 발가락도 손가락도 간질간질하네요. 저희는 오늘, 결혼서약을 마치고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며칠간 신혼여행이라는 것도 친구들과 함께 즐기다 가려고요. 저는 아내가 되지만 여전히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껏 멋 내고 다니는 유쾌한 언니의 모습은 그대로입니다. 달라지는 건 짝꿍 덕에 좀 더 단단해지겠죠"라고 솔직한 결혼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나영은 "즐겁게 웃으며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며 살아갈게요. 고맙습니다. 세상 모든 신부님에게 사랑을 담아 씁니다. 여러분 정말 대단해요"라고 덧붙였다.

김나영김나영김나영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