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웹툰 프리드로우]합의금 때문에 오키나와로 변경 '그래도 설레는 태성'


입력 2015.04.24 22:21 수정 2015.04.24 22:28        스팟뉴스팀

민지 성추행하는 불량배들에게 주먹 날린 태성

“정말 대단한 여행이 될거야!…공항에서 조우

지난 18일 업데이트된 '프리드로우' 70화에서는 민지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남자가 되기로 다짐 먹은 태성이 이를 지키지 못하게 된 상황과 이 때문에 여름방학 해외 여행지가 보라보라 섬에서 일본 오키나와로 변경 된 내용이 그려졌다. (네이버 토요웹툰 '프리드로우' 화면캡처)
지난 18일 업데이트된 '프리드로우' 70화에서는 민지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남자가 되기로 다짐 먹은 태성이 이를 지키지 못하게 된 상황과 이 때문에 여름방학 해외 여행지가 보라보라 섬에서 일본 오키나와로 변경 된 내용이 그려졌다. (네이버 토요웹툰 '프리드로우' 화면캡처)

18일 네이버 웹툰 '프리드로우' 70화가 공개됐다.

'위기의 해외여행‘이라는 제목의 ’프리드로우‘ 70화에서는 민지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남자가 되기로 다짐 먹은 태성이 이를 지키지 못하게 된 상황과 이 때문에 여름방학 해외 여행지가 보라보라 섬에서 일본 오키나와로 변경된 내용이 그려졌다.

민지는 ‘다정하고 성격 잘 맞고 싸움 같은 거 안 하는 착한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태성은 자신의 모습과는 너무 다른 민지의 이상형에 실망하지만, 이제부터라도 민지의 이상형에 가까운 남자가 되기로 마음먹는다. 그러던 중 민지와 태성 앞에 시비를 거는 불량배 무리가 등장한다.

민지를 생각하며 참던 태성은 민지의 엉덩이를 만지며 성추행하는 불량배들을 보고 결국 그들에게 달려든다.

불량배 무리가 합의금으로 1700만원을 요구하자, 구하린은 오토바이 2대를 팔아 합의금을 해결한다.

그러나 이 일 때문에 경비가 부족해 여름 방학에 떠나기로 했던 보라보라 섬 대신 비교적 적은 경비로 해결 할 수 있는 일본 오키나와로 여행지가 변경됐다.

좋하하는 민지와 해외여행을 가게 된 태성은 설레어 한다.

“정말 대단한 여행이 될 거야!”라는 멘트와 함께 ‘프리드로우’ 70화 ‘위기의 해외여형’ 편은 끝이 나며 앞으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기대감이 한층 고조됐다.

네이버 아이디 ‘cxz2****’는 “설레는 이 마음은 뭘까~ 왠지 잠을 이룰 수가 없어”라며 두근거려했으며, ‘xutu****’는 “나도 학창시절 저런 사람이 있었다면 스펙, 취업보단 젊음의 즐거움을 더 일찍 알았을 텐데”라며 만화부의 끈끈한 의리와 청춘을 부러워 했다.

네이버 아이디 ‘kby9****’는 “구하린 대박이다. 애들을 위해 돈을 아낌없이 쓰다니 나는 저렀게 못하겠는데”라며 자신의 오타바이를 팔아 태성의 합의금을 마련한 통 큰 구하린을 높이 샀다.

잿 밥에 관심이 더 많은 네티즌들도 있었다. 네이버 아이디 ‘shou****’는 “다음 주부터 비키니 볼 수 있나요?”라고 말했고, ‘xkwh****’는 “그래서 비키니 입는 게 언제라고?”, ‘smar****’는 “비키니 잘 그려라”라는 의견을 내며 민지와 하린의 비키니 입은 모습을 기대했다.

그 밖에 네이버 아이디 ‘cm47****’는 “민지 엉덩이 만진 패거리는 아영이와 도연이가 계획한 거 같습니다. 왜냐하면 구하린이 해외여행 간다고 아영이가 혼잣말로 구하린 살맛났다고 그러잖아요. 그렇게 골목 패거리들이 영상도 찍어서 합의금 나오게 한 거 같습니다”며 자신의 추측을 내놓았다.

한편 주인공 한태성을 중심으로 학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청춘들의 스펙타클한 에피소드를 그린 전선욱 작가의 '프리드로우'는 매주 토요일 업데이트된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