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메오계 어벤져스' 유희열 '프로듀사' 깜짝 출연 예정


입력 2015.04.22 00:35 수정 2015.04.22 00:45        데일리안=스팟뉴스팀
생애 첫 연기 도전을 앞둔 유희열 ⓒ 안테나 뮤직 생애 첫 연기 도전을 앞둔 유희열 ⓒ 안테나 뮤직

뮤지션 유희열이 오는 5월 방영을 앞둔 KBS 2TV 예능극 '프로듀사'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지난 20일 KBS2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측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들을 통해 “유희열이 <프로듀사>에 카메오로 출연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희열의 연기 도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유희열은 여러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은 있지만 드라마 출연은 처음이다.

앞서 '프로듀사'는 어마어마한 카메오 군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명 카메오계의 어벤져스로 불리며 쟁쟁한 출연진들이 합류할 예정. 소녀시대-태티서는 물론 윤여정과 황신혜 그리고 금보라와 현영, 데프콘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한편 다음 달 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프로듀사'는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주연의 새 금토 예능드라마다.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에 대한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KBS 예능국이 그동안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작품으로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했다. 또한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로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