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5월의 신부' 장윤주 매혹적인 웨딩 드레스 화보 뽐내


입력 2015.04.22 03:55 수정 2015.04.22 07:22        데일리안=스팟뉴스팀
매혹적인 웨딩 화보를 공개한 장윤주 ⓒ 얼루어 코리아 매혹적인 웨딩 화보를 공개한 장윤주 ⓒ 얼루어 코리아

5월 결혼을 앞둔 모델 장윤주가 '얼루어 코리아' 5월 화보 커버스토리를 장식했다.

장윤주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루어' 5월호를 통해 공개 됩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라는 인사와 사진을 게재했다.

발리에서 진행된 단독 화보는 물론 서울에서 모델 선후배 및 절친들과 함께 촬영했던 결혼 축하 화보 등 총 22페이지 분량의 웨딩 화보와 인터뷰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윤주는 면사포와 함께 순백의 파격적인 웨딩드레스를 연출. 고혹미를 발산했다. 무엇보다 장윤주 특유의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눈빛과 무결점에 가까운 완벽한 몸매가 돋보였다.

다음 달 29일 장윤주는 강남구 신사동 소망교회에서 4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장윤주늬 남편은 Trvr의 대표이자 디자이너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작년 10월 처음 만나 본격적인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

결혼 후에도 장윤주는 모델이나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