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농협생명, '내 맘 같은 보험' 가두캠페인 벌여


입력 2015.04.21 17:27 수정 2015.04.21 17:34        윤정선 기자

가정의 달 맞아 종신보험 중요성 강조하기 위해 캠페인 진행

21일 아침 서울 서대문역에서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를 비롯한 임직원은 신상품 종신보험을 알리는 가두캠페인을 벌였다. ⓒNH농협생명 21일 아침 서울 서대문역에서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를 비롯한 임직원은 신상품 종신보험을 알리는 가두캠페인을 벌였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종신보험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거리로 나왔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용복)은 21일 서울 서대문역 인근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내 맘 같은 보험, NH농협생명' 가두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의 든든한 미래설계를 위해 꼭 필요한 종신보험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아울러 노후 준비를 위한 연금전환 기능, 고객의 경제상황에 따라 보험료 납입이 자유로운 신상품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을 고객에게 직접 소개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종신보험은 가족사랑의 시작이자 평생을 함께하는 상품"이라며 "이런 이유로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보험사의 신뢰도도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 대표이사는 이어 "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고 실천하며 언제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지난 16일부터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m.nhlife.co.kr)를 통해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 상품 안내장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