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텔레토비 '뽀' 다이어트 전후 모습 공개


입력 2015.04.21 15:52 수정 2015.04.21 15:58        스팟뉴스팀
영국의 인기 어린이 프로그램인 ‘꼬꼬마 텔레토비’의 주인공 ‘뽀’의 다이어트 후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영국의 인기 어린이 프로그램인 ‘꼬꼬마 텔레토비’의 주인공 ‘뽀’의 다이어트 후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영국의 인기 어린이 프로그램인 ‘꼬꼬마 텔레토비’의 주인공 ‘뽀’의 다이어트 후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텔레토비 다이어트 후’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게시물에는 영국 BBC의 유명 어린이 프로그램 ‘꼬꼬마 텔레토비’의 주인공 중 하나인 ‘뽀’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인형으로 표현한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은 다이어트 과정을 3단계로 표현했는데 가장 왼쪽에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3등신의 뽀가, 그 다음에는 날씬한 몸에 큰 얼굴을 가진 뽀, 마지막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해 8등신이 된 모습의 성숙한 뽀가 있다.

특히 다이어트 후 날렵해진 뽀는 씽씽카 대신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꼬꼬마 텔레토비'는 1998년 KBS 2TV를 통해 국내에 방송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