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이트진로 '맥스', 크림생 올몰트로 리뉴얼 출시


입력 2015.04.21 09:05 수정 2015.04.21 09:12        김영진 기자

맥아, 호프 등 주요 원료 강화 및 저온 슬로우 발효공법 적용

하이트진로는 올몰트 맥주 브랜드 '맥스'를 '크림생올몰트' 맥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디자인, 제품 컨셉 뿐만 아니라 원료를 강화하고 새로운 공법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된 맥스는 새로운 효모를 사용하고 저온 슬로우 발효공법을 적용해 크림거품의 품질력을 향상시켰다.

하이트진로는 올 몰트 맥주의 특징인 깊고 풍부한 맛을 강화하기 위해 원료도 보강했다. 기존 원료에 독일산 스페셜 몰트를 첨가하고, 아로마 호프를 20% 이상 증량해 보리맥주 본연의 맛과 호프의 향을 더욱 강화했다.

하이트진로는 맥스의 BI(Brand Identity)와 상표디자인도 대폭 바꿨다.

국내 최초 올몰트 맥주의 상징성과 부드러운 크림거품 등 맥스의 특징을 담아 디자인했다.

브랜드 서체는 시대에 흐름에 맞게 모던한 디자인으로 바꿨으며, 좌측 상단에는 새롭다는 의미의 'All New'를 표기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크림생올몰트 맥주 맥스는 품질경쟁력 세계화를 위해 지난해 출시한 '뉴 하이트'에 이은 두 번째 결과물"이라면서 "하이트로 마련한 맥주시장 턴어라운드의 기회를 맥스의 성장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