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떠리몰·이유몰·임박몰 등 서버 폭주 접속오류...왜?


입력 2015.04.20 11:29 수정 2015.04.20 11:36        스팟뉴스팀

유통기한 임박 상품·B급 상품 판매하는 리퍼브 매장 인기...서버 복구 중

‘떠리몰’과 ‘임박몰’ ‘이유몰’과 같은 리퍼브 매장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주목되면서 접속 오류를 빚고 있다. 떠리몰 홈페이지 화면 캡처. ‘떠리몰’과 ‘임박몰’ ‘이유몰’과 같은 리퍼브 매장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주목되면서 접속 오류를 빚고 있다. 떠리몰 홈페이지 화면 캡처.

‘떠리몰’과 ‘임박몰’ ‘이유몰’과 같은 리퍼브 매장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주목되면서 접속 오류를 빚고 있다.

이와 같은 리퍼브 매장은 유통기한이 임박한 식품이나 B급 상품을 정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매장이다.

전시·반품 상품을 비롯해 미세한 흠집이 난 상품, 중고 상품 등을 20~80%의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하며, 최대 9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네티즌들의 관심으로 인해 월 1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이들 매장은 20일 오전 서버 폭주로 인해 접속 장애까지 빚고 있다.

이에 떠리몰은 현재 서버 복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1000원 쿠폰과 함께 복구 상황을 알려주는 조치를 취하고 있다.

한편 리퍼브 매장에서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기한을 확대에 표기하고 세균검사를 실시하는 등의 조치가 이루어지는 것으로 전해졌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